미분류

왜 코끼리가 죽어 가고있다? 레이스 질량 폐사의 비밀을 해결, 마핸픽

올해 초 350 개 이상의 코끼리 신비 보츠와나의 오카 방 고 델타에서 죽었다.

모든 연령과 남녀 개인 갑자기 죽어가는 그들의 얼굴에 무너 전에 원 많은 도보로 영향을 받았다.

질량 다이 오프 5 월과 6 월에는 다음과 같이 설명 된 œconservation disaster 3 개월 후 대부분의 생존 코끼리가 탈출했다.

지난 주에 비행기가 오카 방 구걸 사망자의 대부분이 발생한 델타의 북서쪽에있는 지역을 통해 비행 8 코끼리가 발견되었고 일반적으로는 수백 참조 할 때 박사 니얼 맥캔 영국에서 보존의 이사는 말한다 기반 자선 국립 공원 구조.œIt 사람은 m 확실히 당신이나 나는 모든 우리의 친구와 친척이 죽어 있다면 도망 그리고 것입니다 아이오와 이해할 수있다 that 의 코끼리는 코끼리가 지금 죽어 시작했다고보고 done.이 어떻게 나타날지 알 짐바브웨 이웃 비슷한 방법.글을 쓰는 시점에서 (22)는 증가 할 것으로 예상 번호로 사망했다.

두 사건 사이의 링크가있는 경우는 명확하지 않지만 박사 로이 Bengis 크루거 국립 공원의 은퇴 국가 원수의 수의사는 보츠와나에서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이해할 수있는 기회가 될 수 짐바브웨에 신선한 시체를 테스트했다.

œNowhere 우리가이 단계에서 최종 아무것도 않습니다.

아니 내가 죽을 다른 코끼리를 원하지만 그것의 원인에 대한 많은 경쟁 이론이었다 그는에게 신비 대량 다이 offRead moreThere 죽은 코끼리의 says.Hundreds를 매우 신선한 시체를 얻을 수있을 너무 좋을 것 보츠와나에서 사망.인간과 코끼리의 충돌 오카 방 고 델타 15000 코끼리와 16000명에 농업 지역의 가정에서 흔히 있지만 중독 또는 밀렵 비난에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 청소부가 사망하지 않고 엄니는 논평 조각 야생 동물 연구의 아프리카 저널에 Bengis에 의해 공동 저자에 따르면 그대로 유지 되었기 때문에 시안을 배제했다.

살충제 및 탄저병은 시험 하였다 또한 지배 out.Researchers 보츠와나의 사이트를 방문 할 수 없었다 대부분의 샘플은 이미 썩어 시작했다 동물로부터 수집되었다.

샘플은 매우 특정한 조건에서 하고 신속하게 테스트하기 위해이 가능한 원인에 대한 광범위한 투기의 결과로 수행되지 않은 특정 장비와 국제 실험실로 이송 될 필요가있다.

일 개월 후 과학자들은 두 개의 주요 이론에 이르기까지 원인을 깍았다있다 조류 꽃 또는 EMC (뇌 심근염)Algal bloomsLocal 소스로 알려진 설치류 바이러스의 신경 독소는 보츠와나의 오카 방에있는 코끼리의 70 %가 근처 웅덩이를 죽은 것으로 추정 이 중 대부분은 푸른 녹색 해조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끼리 (한 말을 제외하고) 죽을 수있는 유일한 종 있었기 때문에 조류의 독소는 처음 부탁해 전문가들이 너무 많은 시간 입욕을 보내고에 들떠 있기 때문에 코끼리가 녹조 독성 물질에 더 취약 할 수 있다고 생각 잠재적 인 원인으로 배제되었다 물.그들의 긴 트렁크는 후각 수용체의 수가 많은 그들이 다른 종보다 더 많은 독소에 노출 가능성 하루 리터의 물 수백을 마실 수 없음 많은 코끼리 보츠와나의 오카 방 고 델타에서 신비 죽었다.

사진 이전에 화학 전쟁의 독성을 공부 국립 공원 구조 리버풀 대학에서 AFP Prof 크리스틴 고스 덴은 그녀가 보호자의 이야기를 읽은 후 신비의 죽음에보기에 책임을 느꼈다 말했다.

그녀의 연구 결과는이 조류라고 BMAA에 의해 생성 된 최근에 발견 된 박테리아 독소에 의해 야기 될 수있는 제안 (베타메틸L 알라닌) 얘를이 표류하고 사망되었다 혼동 고래와 돌고래의 행동 사이의 유사성에 대한 책을 읽은 후 링크를 ​​만들어 (그리고 뇌에서 BMAA에 양성 반응) 코끼리의 보고서는 붕괴하기 전에에서 빙빙 산책.œThey 다시 큰 포유 동물 및 they 다시 행동 같은 종류를 보여주는 they 다시 명확 잃고 그녀가 œgiant clue 등이 연결을 설명 말한다 를 방향을 잃게.BMAA도 dementia.They 다시 행동의 동일한 종류를 보여주는 사람들의 뇌 조직에서 발견되었다 같은 BMAA 양성 고래 they 다시 명확 잃고 disorientatedProf 크리스틴 GosdenBMAA 주로에서 발견된다 이 코끼리를 죽일 수있을만큼 충분히 높은 농도로 발견 여부 해양 환경 (담수 반대로) 많은 연구자들은 질문입니다.

그것은 독소의 칵테일의 일부가 될 수 박사 제임스 메트 칼프 아프리카에서 시아 노 박테리아에서보고 한 뇌 화학 연구소에서 선임 연구원 잭슨 와이오밍 비영리 연구 기관은 말했다.

œI는 코끼리의 뇌에서 BMAA를 찾을 수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기여 요인이 될 수 있지만 테스트없이 남 s의 정말 say.얼룩말 누우 흰 코뿔소 어렵고 임팔라는 모든 독성 조류를 섭취로 사망했지만 조류에 신경 독소에서 죽어가는 코끼리에 대해 어떠한 문헌이 없다 꽃.이 병리학 및 수의사는 시아 노 박테리아에 대한 초기 테스트를하지 않기 때문에 그리고 수도 너무 늦기 조직이 악화 때문에 종종 나 해조류가 gone.Rising 온도와 집약적 인 농법 조류의 증가에 연료를 공급하는 한 그래서 그들은하기로 결정하면 세계의 강 호수 저수지에서 꽃과 바다.

코끼리는 취약하게이 잠재적 인 위협에 순진하다.

œThere 천천히 신경 독소에 대한 환경 노출이 많은 종에 미치는 영향 우리가 실현보다 가진 것을 제안하고 구축하는 흥미로운 증거 의 많은.그리고 선 (善)은 알고들 what 의 사람들과 함께 일어나고 는 코끼리의 시체가 물 구멍 근처에 있다고 McCann.Rodent virusThe 사실은 독 자주 아픈 동물들이 물을 찾아의 소스되지 평균 물이었다 난데 그들이 때문에 열이 있거나 thirsty.Farming는 오카 방고 델타의 범람원에 널리 퍼져 올해 건조 년의 문자열 다음 2020 년 때문에 늦게 비의 옥수수와 사탕 수수의 풍작을 보았다.

이뿐만 아니라 잔디의 깃에 똥 설치류의 증가와 소변을 농경지하는 코끼리의 가족을 유치 할 수 있었다.

이 방법은 가까이 접촉 한 것 .비디오 소가 죽은 코끼리 근처에 방목하다.

사진은 HandoutMost의 초식 동물 잔디의 잎 부분을 먹을 수 있지만 코끼리는 잠재적으로 EMC 바이러스에 노출 그들의 트렁크와 잔디를 잡고 (설치류 배설물 포함) 전체 술을 먹는다.

신경 독소와는 달리 EMC는 가장 자주이 쥐의 많은 몇 가지 미국 동물원의 경우 호주에서 일이 있었다 동물원에서 코끼리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잘 알려진 병원균이다.

그것은 1993 년 사이 크루 거 국립 공원에서 64 코끼리의 죽음을 일으키는 원인이 1994.œ 보츠와나이 코끼리 그냥 EMC와의 트랙 그 발작에서 죽은 돌을 떨어 일화 이야기가 있었다.

That s의 우리가 크루거에서 본 것을 특징 중 하나는 는 20분만큼 약간에 죽일 수 Bengis.Like의 신경 독소가 EMC는이 부화 수 있지만 원인 코끼리가 (자신의 발에 붕괴하는 빠른 죽음을 말한다 5 ~ 10 일 정도 코끼리는) 그 시간에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일 죽은 말은 단서 가 아닌 일치 가 될 수 말은이 코끼리는 그냥 EMCDr 로이 BengisNormally와의 트랙 그 발작에서 죽은 돌을 떨어 일화 이야기도 EMC.There에 취약하고 있습니다로 EMC의 에서 사망 섹스 바이어스 그러나 이것은 오카 방 사망의 경우 아니었다 크루거 국립 공원에서 죽은 코끼리의 83 %가 성인 수컷이었다입니다.

사망률의 œThe 타이밍 오카 방에서를 Seronga 지역에서 광범위한 연구로 관련이 또한 피크 작물 습격 달 5 월 2 월의 달을 확인했다 연구원은 해설 종이 썼다.

œCrop의 습격은 남성에 의해 수행되지 않지만 거기에 손상이 없었다 나 때문에 주로 성별 연령 bias.의 부족을 설명 할 여성 및 젊은 코끼리를 포함 가족 단위로 보츠와나 정부는 EMC에서 지배했다 이상은 동물의 심장 조직에서 발견하지만 많은 샘플을 테스트 한 방법이 명확하지 않다mment.TestingScientists 연락을 한 당국은 많은 individuals.Without 적절한 시험의 손실을 견딜 못할 수 있습니다 더 고립 덜 탄력 코끼리 인구에 도움이 완화 미래의 죽음에 대한 미스터리를 해결하기 위해 촉각을 곤두 세우고있다 연구자들은이는 확신 할 수 없다 전염병이 아니라 시작입니다.

신흥 병원균의 위험과 야생 동물의 질병 발생을 테스트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그 어느 때보 다 크다.

맥캔은 말한다 œIf이 독성 상황 후는 there s의는 인간의 population.로 유출의 가능성 당국은 물론 오카 방에서 설치류의 배설물과 해조류 등의 짐바브웨에서 테스트 신선한 샘플을 촉구하고있다 여기 멸종 범위의 더 나이를 delta.Find 모든 최신 뉴스 및 기능을 트위터에 생물 다양성 기자 피비 웨스턴 패트릭 그린 필드에 따라해외스포츠중계 태산카지노이기는법

왜 코끼리가 죽어 가고있다? 레이스 질량 폐사의 비밀을 해결, 마핸픽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