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코로나바이러스: BBC의 여론조사는 부유한 나라와 가난한 나라 사이의 극명한 차이를 보여준다., 디스크치료

BBC의 여론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은 전세계적으로 불평등을 야기시키면서 다른 나라들보다 가난한 나라들을 더 심하게 강타하고 있다고 한다.
3만 명에 가까운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이 조사는 3월 11일 전염병이 확인된 지 6개월 만에, 얼마나 다른 나라들이 전염병의 영향을 받았는지를 보여준다.
전세계적으로 피해를 입은 경제들을 봉쇄한 후, 재정적인 사망자수는 주요 이슈였다.
가난한 나라들과 젊은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큰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고 말한다.
빈곤 국가의 응답자 중 69%가 소득 감소를 보고한 것으로 조사 결과 부유국의 응답자는 45%인 것으로 나타났다.
결과는 또한 인종과 성별에 따라 달라졌는데, 여성들은 남성들보다 더 가난하고 흑인들은 미국의 백인들보다 더 높은 수준의 Covid-19 감염을 보고하였다.
이번 연구는 2020년 6월 글로브스캔에 의해 27개국의 BBC 월드 서비스를 위해 실시됐으며 이는 여러 곳에서 유행병이 최고조에 달했다.
총 27,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Covid-19와 그것이 그들의 삶에 끼친 영향에 대해 조사를 받았다.
글로브스캔의 크리스 콜터 최고경영자(CEO)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대유행의 중심 내러티브 중 하나는 ‘우리 모두가 함께 이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의 여론 조사에 의하면 그 반대는 사실이다. 다른 나라와 대부분의 나라들에서는, 시스템적으로 가장 불이익을 받는 사람들이 가장 큰 타격을 입었다는 결과가 나오고 있다.”
이 여론 조사에 따르면, 대유행은 가난한 나라의 사람들에게 더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기존의 불평등을 악화시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들과 비회원국들 사이에 두드러진 의견차가 있었다. OECD는 세계에서 가장 번영하는 경제 대국 중 하나인 37개국의 국제 그룹이다.
이 여론조사는 OECD가 아닌 나라에서는 69%의 사람들이 유행병으로 인해 소득에 영향을 받은 반면, OECD 국가에서는 45%의 사람들이 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반적으로, 이 연구는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아프리카 사람들이 유럽과 북아메리카에 사는 사람들보다 이 바이러스가 그들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고 말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케냐(91%), 태국(81%), 나이지리아(80%), 남아프리카공화국(77%), 인도네시아(76%), 베트남(74%)이 경제적으로 영향을 받았을 가능성이 가장 높았다.
그 나라들의 저소득층 사람들은 이제 훨씬 카지노가입쿠폰 더 적은 돈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반대로 호주, 캐나다, 일본, 러시아, 영국에서 소득이 높은 사람들이 가장 적은 사람들보다 대유행의 영향을 더 많이 받았을 가능성이 높다.
이 여론 조사에 따르면, 이 전염병은 젊은이들과 노인들 사이의 격차를 벌렸다.
젊은 세대들은 기성 세대들보다 더 힘든 시기를 경험했다고 말한다. 이것은 대유행 기간 동안 일하고, 사회화하며, 교육을 받을 기회가 적었기 때문일 것이다.
Gen Z(1990년대 중반에서 2010년대 초반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와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에서 1990년대 중반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의 응답자 중 약 55%가 이 유행병이 그들의 삶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느끼고 있다.
반면 X세대(1965~1980년생)는 49%, 베이비부머 세대(1946~64년생)는 39%에 불과했다.
Gen Z 응답자는 63%가 소득에 변화가 있다고 응답하는 등 최악의 재정적 타격을 입었다. 반대로 베이비붐 세대의 42%만이 소득이 영향을 받았다고 답했다.
노년층도 신체적, 재정적 피해를 면했을 가능성이 높다. 베이비붐 세대 이상의 56%가 신체적, 재정적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응답한 데 비해, 전 세계적으로 평균 39%는 이에 비해,
이 여론조사의 다른 주요 결과는 다음과 같다. 텍사스 홀덤 규칙

코로나바이러스: BBC의 여론조사는 부유한 나라와 가난한 나라 사이의 극명한 차이를 보여준다., 디스크치료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