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리조는 신체의 긍정이 너무 ‘상업화’되고 ‘멋지다’고 말한다., 피나클 에이전시

그래미상을 수상한 미국 가수 리조는 신체 긍정운동이 주류들에 의해 “상업화”되고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에 의해 납치되었다고 믿는다.
그녀는 보그지의 표지를 장식한 “첫 번째 큰 흑인 여성”이 된 것을 축하하면서 이 발언을 했다.
신체의 긍정은 모든 모양과 크기의 수용을 요구한다.
“이것은 상업화되었습니다,”라고 Truth Horsts 스타는 말했다. “자, ‘바디 포지티브’라는 해시태그를 보고, 몸집이 작은 소녀들, 곡선미가 있는 소녀들을 보게 되는군.”
그녀는 계속 말했다: “로타 백인 소녀들. 그리고 나는 그것에 대해 어떤 방법도 느끼지 못하는데, 왜냐하면 포괄성은 내 메세지에 대한 것이기 때문이다.”
32세의 그는 대화가 주류로 옮겨간 것은 기쁘지만, 그 용어가 만들어진 사람들이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녀는 “허리 지방이 있는 소녀들, 매달린 배를 가진 소녀들, 허벅지가 분리되지 않은 소녀들, 그것이 겹친다”고 말했다. “확장 자국이 있는 여자애들. 18개 이상 클럽에 있는 여자애들 말이야
“그들은 혜택을 받아야 해… 현재 신체의 긍정의 주류를 이루는 효과 하지만 모든 것이 주류를 이루면서, 그것은 바뀌게 된다. 그것은 – 너도 알다시피, 받아들여지게 된다.”
이 플러스 사이즈 팝 스타는 1월에 Truth Hurts의 팝 솔로 최우수 공연을 포함하여 세 개의 그래미 상을 수상함으로써 현대 음악에서 가장 존경 받는 이름들 중 하나로 그녀의 위치를 확인했다.
그녀는 이쯤 되면 “몸이 긍정적이라고만 말하는 것은 그녀에게 귀찮은 일이 될 것”이라며 “다음 단계는 몸집이 큰 몸을 정상화하는 것”고 말했다.
“나는 신체적으로 표준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라고 그녀가 말을 이었다. “몸을 정상화하고 싶다. 그리고 이렇게만 되지 말고, ‘아, 이 멋진 움직임을 봐. 뚱뚱하다는 것은 신체적으로 긍정적이다.’
“아니, 뚱뚱하다는 것은 정상이야. 이제, 나는 이 일을 시작한 사람들이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사람들을 다시 불편하게 만들어야지, 그래야 우리가 계속 변화할 수 있다.
“변화는 언제나 불편하지?”
체중의 주제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때 다시 한번 의제로 돌아왔다.
지난 달, 비만이 코비드-19보다 병원 치료의 위험을 두 배로 증가시켰고 사망할 위험도 거의 50% 증가시켰다는 세계적인 분석이 나왔다.
Facebook이나 Twitter @BBCNewsEnts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야기 제안이 있다면 이메일 entertainment.news@bbc.co.uk을 보내세요.일산포장이사 풀센 200년전통오성당한의원 Colorado Rockies 아이스하키중계 3040산악회 도박 기준 금액 만성피로증후군 아시아컵중계 khl중계 마요네즈새우 필라델피아 허리디스크병원 척추교정잘하는곳 중국점 설명 척추정형외과 식보 팁 골반염증성질환 주니오 김해한약 10대쇼핑몰순위 엔피비중계 호주축구중계 프로야구분석 축구분석방 국내여행지 송파구병원 홀덤클럽 침잘놓는한의원 역삼동3번출구 숫불닭발 강남에서 가장맛있는곳 산나물두메향기 유로컵 바다이야기 1화 mls중계 온라인카지노커뮤니티 엠엘비분석 닝가 dfb중계 파르마 척추측만병원 벳이스트 축구 경추디스크

리조는 신체의 긍정이 너무 ‘상업화’되고 ‘멋지다’고 말한다., 피나클 에이전시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