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레바논 위기: 베이루트의 자하 하디드 디자인 쇼핑센터 화재 발생, k리그1국축중계

베이루트에 세워지고 있는 쇼핑 센터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8월의 파괴적인 폭발로 여전히 휘청거리는 도시에서 일주일 만에 세 번째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관들은 베이루트 수크스의 래티스 지붕의 모서리를 손상시킨 화염을 재빨리 진화시켰다.
부상 신고는 없었고 화재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 건물은 유명한 영국-이라크 건축가 자하 하디드의 관행에 의해 설계되었다.
바그다드에서 태어난 Dame Zaha는 Beirut의 American University에서 수학을 공부했다. 그곳에서 그녀는 런던에 있는 건축 협회에서 그녀의 경력을 시작하기 전에 캠퍼스에 2014년에 완공된 건물을 설계했다.
그녀의 다른 작품으로는 런던의 서펜타인 자클러 갤러리, 글래스고우 교통박물관의 리버사이드 박물관, 중국의 광저우 오페라 하우스 등이 있다.
베이루트 수크스는 6주 전 폭발로 200명이 사망하고 6000명이 부상했으며 46억 달러의 물리적 피해와 35억 달러의 경제적 피해를 입힌 항구 인근 상가에 위치해 있다.
아직 조사 중인 이번 참사는 불이 안전하지 않게 보관돼 있던 질산암모늄 2,750톤의 폭발을 촉발하면서 발생했다.
지난 주 항구에서의 두 번의 화재는 주민들에게 경각심과 분노를 야기시켰고, 주민들은 지배 엘리트들을 부패, 방치, 관리 부실로 비난해왔다.
지난 화요일에 작은 화재가 발생하여 신속히 진화되었고 목요일에는 구호품을 보관하고 있는 항구 창고에서 더 큰 화재가 발생했다.
후자의 화재를 조사한 결과 전기톱에서 불꽃이 튀었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끔찍해. 조깅하던 조 세이그는 20일 베이루트 수크스 인근에 서 있는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매일 우리는 문제가 있다.”
레바논은 이미 자국 통화가 붕괴되고 실업률이 치솟으며 많은 사람들이 빈곤에 빠져든 경제위기로 휘청거리고 있었다.
베이루트 폭발로 인해 정부는 사임했고 서구 열강들은 재정지원을 풀기 위한 개혁을 실시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그들이 같은 민족이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Sayegh씨는 말했다.
모든 사진은 저작권의 적용을 받는다. 강직성척추염운동

레바논 위기: 베이루트의 자하 하디드 디자인 쇼핑센터 화재 발생, k리그1국축중계 댓글 닫힘